| 제1회 노발락과 함께하는 예비맘 토크콘서트 / 리츠칼튼호텔 | |
|
노발락과 함께하는 예비맘 토크콘서트 - 애프터눈 티 파티 -
2013. 10. 15. 화요일 오후 2시 서울 리츠칼튼호텔 2층 연회장 금강룸
지난 주 화요일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노발락과 함께하는 예비맘 토크콘서트에 초대를 받아 다녀왔어요. 준우맘이 준우 입신했을때는... 거의 10년전의 일이네요. ㅎㅎ 그때는 이런 임산부 예비맘 교실 많지 않았는데.. 처음 참석해보는 리츠칼튼호텔에서 열린 노발락 예비맘 토크콘서트 기대를 하고 갔네요. 선물도 푸짐했고 강의 시간도 알차고 예비맘들에게 도움이 되는 그런 멋진 토크콘서트 였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것은 노발락 제품들과 얼음~ ㅎㅎ 멋진 얼음작품이 제일 먼저 눈에 띠네요. 가을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인데도 임산부들 많이 참석을 하셨더라고요. 예비맘 교실 경쟁률이 무척 치열하시다고 들었는데.. 수 많은 경쟁률을 뚫고 비도 오는데 오신 예비맘들 대단해요~ ^^ 그 만큼 태어날 아기에 대한 기대와 좋은 강의를 들어서 육아 정보를 배우기 위한 열정이 큰거겠지요.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 Party) 준우맘은 이날 처음 들어보았는데요. 애프터눈 티는 영국의 상류 귀족들이 오후 3~4시에 즐기는 사교의 시간으로 스콘, 케이크, 쿠키 등의 티 푸드와 함게 홍차를 마시는 여유로운 티 타입이에요. 이날 노발락에서 예비맘들을 위해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네요.
단순하게 티 파티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똑소리는 나는 육아법으로 소문난 안정환 축구선수의 부인 이혜원씨의 강의와 아기받는 남자로 유명한 황인철 원장님의 유익한 강의도 있어서 예비맘들에게 알차고 유익한 시간을 준비해주었네요.
노발락과 함께하는 예비맘 토크콘서트는 녹십자에서 주최 주관을 했어요. 노발락은 프랑스 UP(United Pharmaceuticals)사에서 제조하는 프랑스 판매 1위 브랜드로 전세계 약 50개국으로 수출하는 있는 글로벌 영유아식이에요. 현재 녹십자에서 정식 수입 판매하고 있으며 한국에 런칭된 후 100만캔 이상 판매를 했어요. 노발락은 일반형 분유 2종과 맞춤형 분유4종(설사, 배앍이, 구토, 변비)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드디어 2시가 되고~ 사회자 진행으로 간단한 노발락 소개가 있었어요. 녹십자 김경조 상무님의 인사말로 드디어 토크콘서트가 시작이 되었네요. 재미있는 일화도 이야기를 해주시고 예비맘들이 참석해주신거에 대한 감사의 말씀도 해주셨네요.
첫번째 강의는 똑소리 육아맘 이혜원씨~ 텔레비전에서 보는 것보다 더 예쁘시고 마치 인형같으시더라고요.
산우우울증 대처를 육아일기를 쓰시면서 하셨고.. 육아일기 맨 밑에 몸무게를 계속 기록을 해서 산후다이어트도 하셨다네요. 첫째는 20킬로가 쪘고 둘째는 14킬로 살이 찌셨다는데~ 그 살들 다 어디가신거에요~~? 정말 아가씨처럼 날씬하시고 예쁘시더라고요.
산후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말씀과 운동자세와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해주셨는데요. 이날 준우맘도 강의를 들으면서 강의 내용대로 바짝 배에 힘을 주어서 똑바르게 앉아있었네요. ㅎㅎ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셨는데.. 제일 맘에 와닿았던 말이.. 나를 먼저 사랑하라라고.. 나를 사랑하고 내 건강을 챙기고 내가 좋을때 육아도 남편의 내조도 잘 할 수 있는거라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재밌있고 유익한 강의였어요.
1부 강의가 끝나고 나서는 애프터눈 티타임이 시작이 되었어요. 홍차와 함께 과일, 케이크, 마카롱, 샌드위치등이 나왔는데요. 넘 맛있었어요~ 1부 강의에서 다이어트에 대해 들었는데도.. 맛있어서 냠냠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ㅋ 예비맘들도 맛있게 드시면서 서로서로 뱃속 아가에 대한 이야기 등을 나누시더라고요.
즐거운 티타임이 끝난 후에는 아기받는 남자, 요리하는 남자, 황인철원장님의 강의가 있었어요. 취미로 시작한 요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면서 요리하는 남자로 유명해진 산부인과 의사신데요. 의사분이 이렇게 나와서 임산부들에게 좋은 음식, 나쁜 음식 등등 강의를 해주시니 더욱 솔깃하더라고요.
여기 사진에 나온 음식들은 임산부들이 먹으면 좋은 음식들~ 임산부들은 소화기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적게 자주 드시라고 하시고.. 임신하면 변비가 생기기 때문에 물을 2리터 이상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토마토를 살짝 데치거나 구워서 먹음 좋고, 브로콜리와 호박 또한 슈퍼푸드로 임산부들에게 좋은 음식이라고 하시네요. 그 외에도 바나나, 아몬드, 연어, 베리류, 오렌지, 요거트, 케일 등 좋은 음식들을 알려주셨어요.
잠깐 장시간 앉아 있어서 혈액순환이 안되었을 예비맘들을 위해 스트레칭 시간도~ ^^ 확실히 의사선생님이시라서 그런지 예비맘 건강에 도움되는 강의를 해주셨네요. 준우맘도 새겨 들으면서 몸에 좋은 슈퍼푸드 잘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이날 예비맘들이 가장 기다렸던 추첨번호 확인 시간이 다가왔어요. 1등은 전시되지 않았지만 50여만원 정도의 카시트, 2등 미니쿠퍼 전동차, 3등 미니쿠퍼 푸쉬카 였어요. 경품이 정말 빠방~!!! 고가의 상품들이라 준우맘도 탐이 나더라고요. ㅎㅎ
3등은 미는 미니쿠퍼 푸쉬카 당첨~ 2등은 황인철 원장님이 뽑으셔서 미니쿠퍼 전동차 당첨~
대망의 1등은 50만원 상당의 카시트 주인공분~ 상무님이 뽑아주셨는데.. 넘넘 축하드려요~~
아쉽게 경품 당첨이 되지 않았어도 예비맘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하기스 귀저귀, 유아세제, 수유패드, 아이깨끗해, 스카트 키친타올, 유아치약, 한방샴푸 등등 그리고 귀여운 노발락 인형까지 푸짐하게 준비되어있더라고요.
예비맘들 무겁지만 푸짐한 노발락 사은품들 하나씩 받아가셨어요. 손이 무거워서 예비맘들 입가에 흐믓한 미소가 담푹이네요~ ㅎㅎ 비도 오는데 예비맘들 조심히 집에 가셨는지... 다들 순산하시기 바라고요. ^^ 노발락과 함께하는 예비맘 토크콘서트에서 유익한 강의 잘 들고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이번이 첫번째 토크콘서트였는데.. 다음번은 어떤 강의 어떤 선물이 준비되어있을지 기대되네요~ 울 이웃님들 중에 예비맘님들 다음 노발락 예비맘 토크콘서트 꼭 신청해보세요~ ^^
원작성자 : 준우맘 김태은 원 글 : http://blog.naver.com/govira/150177837954 |
|
|
|
|
| 글쓴날 : [13-10-18 21:33] | 파워블로거타임즈기자[pbatimes@pbatimes.com] |